Cooking

브레빌코리아에서 아직도 비싸게 구입하고 있으신가요? 잘 보면 더 저렴한 곳 이 있습니다. 저렴한 곳 알려드리고 성향에 맞는 커피머신도 추천 드림. 본문

커피

브레빌코리아에서 아직도 비싸게 구입하고 있으신가요? 잘 보면 더 저렴한 곳 이 있습니다. 저렴한 곳 알려드리고 성향에 맞는 커피머신도 추천 드림.

Packbu 2023. 5. 29. 02:54
반응형

 

브레빌코리아에서 커피머신을 보고있으신가요? 

 

일단 브레빌 커피머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레빌코리아에 접속을 해보면 여러가지의 제품들을 구경할 수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 커피머신들도 꽤나 유명한 편입니다. 이유는 간단하죠. 커피맛이 카페에서 먹는 커피맛이 나기 때문입니다.

 

물론, 커피를 만드는 사람이 잘 추출한다는 전제하에 말이죠 . 그렇기 때문에 반자동커피머신은 무조건 커피를 어느정도 알고있거나 배우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집에서 맛있게 먹는 방법 정도 터득하는 데에는 크게 어려운 점은 없습니다. 그냥 원리만 좀 알고 있고 활용만 잘 한다면 충분히 집에서도 맛있는 커피를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단, 그런 행위 자체가 귀찮다면 무조건 전자동커피머신으로 구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자동커피머신은 매우 귀찮은 커피머신이라는 것을 꼭 기억하시길..

 

 

브레빌 커피머신을 조금 편하게 사용하고 싶다면 브레빌 980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브레빌 990 , 980 제품의 경우 커피를 만들 때 매우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커피머신입니다. 자동템핑과 자동스팀으로 인해서 초보자들도 손쉽게 커피를 만들 수 있는 반자동커피머신입니다.

 

원두를 받고 템핑을 할 필요없이 그저 원두의 굵기만 잘 맞추고 커피 추출량만 잘 조절 해주시면 매우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반자동커피머신입니다.

 

커피추출시 8 ~ 10 초 사이에 커피가 추출이 될 수 있게끔 원두의 굵기만 조절해주시면 됩니다.

 

 

브레빌코리아 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은 직구를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크게 추천드리는 편은 아닙니다. 사설 a/s 찾으면 있겠지만.. 부품이라던지 문제가 있을 수 있고 책임도 구매자가 하기 때문에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브레빌코리아에서 나오는 제품의 경우에는 한국 전기에 100% 맞춰서 제작이되어서 들어오는 방식입니다. 220v 60hz 제작되어서 한국으로 들어오게됩니다. 

 

하지만 직구의 경우에는 200 - 240 v 50hz 만들어진 제품을 그냥 한국에 들여와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hz 가 다르기 때문에 원두를 갈아주는 그라인더의 힘도 좀 더 약하고 추출시 펌프를 바꿔줘야 되는 이유도 이러한 이유 때문입니다.

 

물론 가성비 좋은 저가형 모델을 사서 사용하다가 망가지면 사설업체 찾아보고 써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가전제품의 경우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보다 더 중요한것은 꾸준하게 오랫동안 잘 쓸 수 있느냐를 생각하셔야 한다고 봅니다.

 

10년 정도 사용한다면 정품이 비싸더라도 충분한 값을 한다고 생각이됩니다. 괜히 샀다가 문제가 발생되서 스트레스를 받는 것보단 이것이 훨씬 나은 것이죠.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한국 공식 업체에서 처리를 해주기에 안심이 되기도 합니다.

 

 

자, 그럼 한국정식 제품을 가장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이 무엇일까요?

 

브레빌코리아에서 구입하는 제품들도 방문 설치가 들어가는 것이 아닙니다. 제품은 택배로 보내지고 모든 사용하는 방법이라던지 관리법도 구매한 사람이 공부하면서 해야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같은 조금이라도 더 저렴한 곳에서 구입하는 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어차피 한국정품이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어디가 가장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을까? "

 

 

찾아보았을 경우 브레빌코리아보다 저렴한 곳은 바로 쿠팡이었습니다. 쿠팡의 경우 와우쿠폰할인가 까지 할 경우 2,934,600원 이면서 쿠팡 로켓배송입니다. 굳이 브레빌코리아에서 구입할 이유가없죠?

 

그리고 쿠팡의 경우 반품 방식도 매우 잘되어있습니다. 문제가 있을시 그냥 반품 시키거나 맞교환 하기도 편합니다. 방문설치가 없을 경우 굳이 쿠팡을 구입해야될 이유가 있을까요??

 

>> 브레빌 980 바로가기 << 

 

브레빌 오라클 에스프레소 머신

COUPANG

www.coupang.com

 

 

다른 커피머신 브랜드도 많이 보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브레빌 커피머신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가장 카페에서 먹는 커피맛과 흡사하기 때문입니다.

 

커피머신은 2가지를 체크를 하셔야합니다. 맛 과 편의성입니다. 

 

브레빌커피머신은 반자동커피머신이기 때문에 엄청 편하게 커피를 먹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단, 커피맛은 카페보다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커피머신입니다. 

 

" 커피머신에 돈을 꼭 그렇게 써야되는가? "

 

커피는 기호식품입니다. 꼭 먹어야되는 주식은 아닙니다. 근데 커피머신을 구입하려고 하는 이유는 삶의 질을 높여주는 물질적인 것 중 하나입니다. 

 

요즘 회사다니면서 무조건 점심 이후 커피를 먹고있지는 않은가요??

 

힘들 회사생활에 커피는 한줄기 에너지드링크 박카스와 같은 역할은 합니다. 그렇다고 매번 타우린이 엄청 많은 제품을 먹을 수는 없습니다.

 

한잔을 먹더라도 맛있는 커피를 먹고싶기 때문에 커피머신을 고민하는 것이죠. 한번 구입 후 오래사용하기도 하구요.

 

유라 ENA4

 

 

유라 홈 바리스타 에디션 전자동 커피머신

COUPANG

www.coupang.com

 

만약 그냥 진짜 편하게 커피머신을 사용하고 싶다면 추천드리는 커피머신은 전자동커피머신입니다.

 

그냥 원두넣고 물통에 물을 채워넣고 버튼 한번만 누르면 커피가 추출이 되는 원두커피머신기 입니다

 

반자동커피머신의 경우 요리사가 요리를 하는 것처럼 커피를 잘 추출해줘야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반면 전자동커피머신은 밀키트 같은 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냥 끓여주는 것 처럼 버튼 1번으로 커피를 추출하는 방식입니다. 맛의 퀄리티는 브랜드에 따라 달라지는데 그 중 커피맛이 가장 좋은 전자동커피머신은 JURA 유라커피머신입니다.

 

유라 E4

 

유라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COUPANG

www.coupang.com

 

전자동커피머신을 구입할 예정이라면 가장 추천드리는 블랙만 추출이 되는 커피머신 2가지 모델입니다.

 

유라 ENA4 , 유라 E4 제품입니다. 딱 블랙커피만 되는 제품이고 아침에 그냥 커피머신만 켜놓고 버튼만 누르면 커피를 뽑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에스프레소를 추출해서 텀블러에 넣어서 출근을 한 후 밥을 먹고 뜨거운물 , 얼음컵에 부어만 주시면 밖에서 사먹는 커피보다 훨씬 저렴하게 맛있게 커피를 먹을 수 있습니다

 

전자동커피머신을 구입해서 원두로 커피를 추출했을 경우 10g 당 300원 정도의 원가입니다. 캡슐은 10g 800원 인 것으로 감안하면 훨씬 저렴합니다. 

 

그리고 더 맛있는 커피를 먹을 수 있죠. 편하게 커피를 뽑아먹고 싶다면 전자동커피머신 유라를 추천드립니다.

 

직접 눈으로 보고 구입을 해보고 싶다면 브레빌의 경우 롯데 잠실점 / 유라의 경우 신세계본점 으로 방문해서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저렴한 커피머신 보단 오랫동안 매일 매일 사용하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커피머신을 구입하는 게 중요합니다.

 

괜히 이것저것 구입했다가 바꾸고 또 바꾼다면 그게 오히려 더 안 좋은 선택이 될 거라고 생각됩니다. 살면서 우리가 저렴한 제품을 샀다가 결국 좋은 제품으로 바꾼 적이 많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가전제품의 경우 대부분 좋은 제품을 사서 오래오래 사용하는 게 좋기 때문에 커피머신 또한 커피를 좋아한다면 무조건 좋은 제품을 구입후 10년이상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이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의 활동으로 커피머신 정보를 제공 후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반응형
Comments